온라인 마케팅 일을 하면서 주요 고객 중 하나가 성형외과였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여성들의 지대한 관심과, 성형 시장의 규모를 비롯해서 정말 반 의사처럼 딱 보면 견적이 나오는 수준까지 올라와 있는게 조금은 자랑거리라 할 수 있다.

실제 눈, 코 성형만큼 하루에도 수백건의 수술이 이루어지고 있는 또 다른 성형수술의 영역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가슴성형!! 우리나라 특히 성형외과가 집중 되어있는 압구정역 일대에서만 수백건의 가슴성형이 매일 이루어지고 있다.

일 때문에 수천명의 여성들의 가슴성형 전 사진과 후 사진을 보게 되고 구체적인 수술의 방법 이나 수술의 종류 같은 것에 대해 공부하고 난 뒤 느낀점은, 어느정도는 수술한 가슴인지 아닌지 알아볼 수 있는 눈이 생겨버린 소위 말하는 가슴수술 판단 전문가 등급인 '젖문가' 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가슴수술은 여성 본인의 자신감 상승을 위해서라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하는 바이지만, 정말 수술 잘 하는 곳에서 수술하기를 바라는 바이다.

의사라고 해서 다 수술 잘 한다고 생각하면, 가슴수술하러 침대에 눕고 나서 감는 눈이 마지막 감는 눈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꼼꼼이 잘 알아보고 수술 할 것을 권하는 바이다.

(본 이미지는 이 글의 내용과 아~~무런 상관이 없음을 밝히는 바이다)

가슴성형을 하는 방법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한가지는 전통적인 방법인 보형물 삽입 방법이고 , 또 하나는 본인의 허벅지나, 배의 지방을 채취해서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이다.

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은 한 때 줄기세포 장비를 비롯해서 비싸고 좋다는 장비들이 등장 하면서 활발한 마케팅이 진행되고, 그에 따른 수요도 많이 있었으나~ 이식된 지방이 그대로 유지가 되는 확률인 생착률이 저조하기 때문에 만족도 면에서 부족한 느낌이 있기에

아직은 전통적인 방법인 보형물 삽입 수술이 대세이긴 하다.

 

보형물은 이제 그냥 둥그런 라운드형이아닌, 물방울 모양으로 생긴 보형물을 삽입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어주는 물방울 가슴성형이 가장 최근의 트렌드라 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바노바기 성형외과)

점점 보형물이 발전을 해서 자연스러운 가슴과 유사하게 만들어지는 것에 촛점을 두기 때문에 전문가들 역시 눈으로만 봐서는 진짜 가슴인지 수술한 가슴인지 구별하는 것이 힘들어지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가슴이 작아서 그것이 살아가는데 스트레스라면, 큰 맘 먹고 수술하는 것에 대해서 지지를 하는 편이기에 오늘도 수술대에 누워서 다시 태어나기를 소망하는 여성 여러분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

실제로 가슴성형을 한 어떤 여성분은 애 낳는것 보다 더 아프다고 하던데, 그런 고통과 인내를 감수해야만 이루어질 수 있는 수술이기에 더욱 존경을 표한다.

누구는 그렇게 얘기한다. '다 니들 남자 때문이야!!!' 라고

인정을 한다. 남자들이 가슴 큰 여자를 매력적인 여자로 보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이런 것이다. 경제적으로 예기하자면 수요가 큰 가슴쪽으로 몰려 있기 때문에 공급자 입장에서는 큰가슴을 생산 해야 하는 것이다. 이건 좀 슬픈 얘기네......

'전 여자 가슴 안 봅니다. 골반이나 다리를 봅니다' 라고 말하는 선비도 있다. 그냥 선비일 뿐

대개 그렇게 얘기 하는 애들이 음란마귀는 더 심하게 씌어 있더라.....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는 얘기는 괞히 있는 말이 아니지~

 

그냥 끝내기 뭐하니까 이쯤에서 보는 음란마귀 테스트!!

사진을 보면서 허걱 했다면 당신은 음란마귀~~~

 

 

 

 

 

 

 

 

 

 

 

 

 

 

 

 

 

 

 

 

 

 

 

 

 

여기까지는 뭐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깜놀할만한 사진들이 좀 있다고 본다.

이정도 가지고 비난을 받을 수는 없다.

진짜는 더 난이도가 높은 곳에서 발견을 한다.

진짜들이 깜놀하는 음란마귀 테스트 사진을 보자.

 

그래 이정도는 돼야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가 되는것이지 ㅋㅋㅋㅋ

피카소냐? ㅋㅋㅋㅋㅋ

함께 더불어살아가는 수많은 음란마귀들을 위해~~건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