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체조선수들이 하는 기본 동작 하나라도 할 줄 아는게 없다. 

그냥 걷는것도 힘들어 보이더라


여기 세계 체조 역사의 한 장면이 있다. 

여자 도마 장면인데 일단 함 봅시당 




이정도면 뭐 할 말이 없다. 이 선수도 평생 이렇게 한번 밖에 못 해 봤을 수도 있다. 

진짜 아무리 봐도 안질린다. 


이 현장을 본 심판들의 표정은 




비켜봐 금지 ㅎㅎㅎㅎ




이걸 본 토크쇼 진행자 ㅎㅎㅎㅎㅎ

개웃기당 ㅎㅎㅎㅎ


웃긴거 한두개 더 추가~



이 상황에 양해 해 달라는 콜센터 직원....ㅠ.ㅠ

뭔 힘이 있겠니..ㅠ.ㅠ 



김칫국녀...ㅋㅋㅋㅋㅋ

음란마귀가 아주 목구녕 끝까지 씌었구나 ㅎㅎㅎㅎㅎ

이날 하겠네~~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