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에 결심과 함께 블로그를 시작 해서 일주일 정도가 지난 동안 나는

야한 사진 몇 장 촬영했던 것을 내 카페 회원들한테 팔아서 58만원의 수익을 냈음

야한사진이 완전 심하게 야한 사진은 아니고 심의상 걸리지 않는 수준임

 

 

이 사진은 내가 찍은 사진인데 뭔가 내 마음속 같이 복잡하게 생각들이 뻗어 있는 느낌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정리해 보면 옛 선조때부터 위대한 사람은 다 좋아하는 항목들임

주.색.잡기 -----> 최고!!!

일단 술값으로 이나이 먹도록 정말 적어도 강남까진 아니고 경기도에 전제얻을 돈 정도는 써버렸고~~

여자!!! <------- 아직 혈기가 왕성해서 그런지 왜이렇게 첨 보는 여자들이 좋은지......

잡기!!  <------- 온라인 게임 안해본게 없고, 만렙 아닌게 없고, 담배 달고 살고......

 

하지만!!! 난 도박은 안한다 ㅋㅋㅋㅋㅋㅋ 이건 자랑

 

지금 주식을 공부하는건, 주식을 도박으로 하지 않기 위해서임

난 또 한다면 하는 사람이라는걸 나도 몰랐는데 이번에 발견 해 봐야겠음

 

 

+ Recent posts